뒤로
닫기
Keyword
[공지] FAQ에 원하는 질문이 없을때
운영자 | 2017-09-22
Q [주문결제] 결제 후에 판매가격이 많이 다운되었는데 기존 주문건 취소 후 재결제는 불가한가요?
Q [주문결제] 결제수단을 변경하고 싶어요.
Q [주문결제] 이미 주문을 했는데 다른상품으로 변경, 추가주문 하고싶어요.
Q [주문결제] 현금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받나요?
Q [주문결제] 상품을 주문완료했는데 왜 품절이 되나요?
고객님이 결제해주시면 입점사(판매처)에 주문이 들어간 이후 실제 재고와 차이가 발생하여 재고부족으로 나중에 품절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주문건에 대해 출고가 불가능할 경우 고객님들께는 입점사에서 직접 연락을드려 안내 진행하거나
또는 연락이 안될 경우 품절 관련 안내 문자 후 빠른 환불처리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.